x

VFUN 메시지

VFUN 로그인 하기

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r2beat-ko

r2beat-ko
Game is running.

5월 11일(목) 업데이트 안내

GM아이콘 R2Beat
2023-05-11 18:58:12 191671

안녕하세요! 리듬과 액션의 절묘한 조화! R2Beat입니다.

 

05/11 (목) 정기점검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.

 


[업데이트 안내]

 1. UI / 기능          
[선물패키지, 스페셜 패키지 미리보기 기능 추가]
♦ 패키지 판매중일 때 클릭하신 후 우측 하단의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
 



 2. 이벤트          
[가정의달 5월 이벤트 시작]
♦ 가정의 달 5월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. (남은 주사위 사용 가능!)
기간 : 2023년 5월 11일 점검 후 ~ 2023년 5월 25일 점검 전
기간동안 상점의 단짝/커플 카테고리의 모든 품목이 50% 세일로 판매됩니다.



 3. 음원 추가 및 수정          

♦ 왕벌의 비행은 기존곡과, 약간 수정된 곡 2가지 버전으로 존재합니다. 
♦ 복원곡 뿐만 아니라 퀄리티가 개선된 곡으로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 


 
4. 신규 상품 추가


[상점 신규 상품]

※ 기본코스튬은 머리/상의/하의/신발으로 구성됩니다.
 



 5. 버그 수정 및 알려진 문제점          

♦ [ITEM] 일부 손상된 것으로 보여지는 아이템 이미지를 수정하였습니다.

♦ [SYSTEM] 관전 시 랙이 발생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. 다른 이상이 발생 시 꼭 고객센터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.
♦ [SYSTEM] 테마카드-웨딩가든 선택 시 장애물 선택이 가능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.
♦ [ITEM] "뽀뽀(남)", "뽀뽀(여)"아이템 액션 실행을 위한 명령어가 "/쪽"으로 수정되었습니다.
♦ [ITEM] "반짝반짝 보석" 아이템 액션 실행을 위한 명령어가 "/예쁜보석"으로 수정되었습니다.
♦ [UI] 채팅크기를 변경으로 채팅창 글씨가 이상하게 보이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.
♦ [UI] 상점 > 아이템+ "전체" 항목에서 이제 "신규 아이템"이 제일 먼저 출력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.
♦ [UI] 단짝 아이템 사용 시, 단짝을 요청할 상대방의 닉네임이 검색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.
♦ [UI] 알노트 선택 시 간혹 장애물 선택 UI가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.
♦ [UI] 알팜, 상점 등의 일부 UI가 수정되었습니다. (글씨 위치, 크기조정 등)

오랜 시간동안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.
보다 즐겁고 안정적인 알투비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